시험의뢰

시험의뢰공지사항

2019년 대표이사 신년사

관리자

 

친애하는 바이오톡스텍 주주 및 임직원 여러분 !

 

풍요의 황금돼지의 해! 기해년의 새아침이 밝았습니다. 올 한해도 주주 및 임직원 여러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고 뜻하신 모든 일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지난해에도 우리 회사는 매출신장과 흑자경영을 지속하겠다는 각오로 열심히 노력한 결과 3년 연속 매출신장과 흑자경영이 실현되어 창사 이래 최대 매출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성과는 주주 여러분들의 성원과 임직원 여러분의 땀과 노력의 결과로 그간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한편 2011년 5월에 설립된 SBB는 현재, 국내 최고의 기술력을 가진 생체분석 회사로 성장하여 작년에는 사상 최대의 매출과 흑자경영을 이루었으며, 2013년 4월에 설립한 세종벤처파트너스는 창립 5년만에 1000억원에 이르는 바이오펀드를 운영하는 회사로 성장하여 작년부터 괄목할 만한 투자성과를 내고 있습니다. 또한 2017년 10월 계열사로 추가된 바이오믹스사 또한 가시적인 매출 성과가 나오고 있어 연결매출 실적에 아주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또한 연구개발에 있어서는 항염증 치료제 개발의 과제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이 물질과 연계한 “지적재산권연계 연구개발전략(IP-R&D) 과제”가 작년 11월 최우수과제로 선정되어 산자부장관상을 받는 쾌거도 있었습니다.

 

존경하는 바이오톡스텍 주주 및 임직원 여러분 !

 

새해에도 제약산업은 미래 먹거리를 보장하는 주력산업으로 성장엔진을 멈추지 않고 신약후보 물질의 기술수출로 글로벌 의약품시장으로 약진이 기대되어 신약개발에 대한 R&D의 과감한 투자가 지속되리라 예측됩니다. 또한 정부는 제약강국 육성정책과 이에 따른 R&D 증가와 신약개발 중심으로의 산업구조 개편, 고령화에 따른 의약품시장의 성장 등으로 18여년간 투자해온 바이오 인프라기업으로서의 수혜 가능성이 어느 때보다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또한 대국민의 안전의 중요성이 강화되어 식약처는 생리대, 계란살충제 사건을 계기로 젖병 등 유해물질관리 종합계획 수립하고 있으며, 환경부는 새해부터 화학물질에 대한 평가를 더욱 강화하므로써 화평법에 대한 위해성 평가 수행이 본격화 되리라 전망하고 있습니다. 이에 ‘심기일전’ ‘제2의 창업’의 혁신의 자세로 새해의 결의와 포부를 다지고자 합니다.

 

사랑하는 바이오톡스텍 주주 및 임직원 여러분 !

 

첫째, 미국 FDA와 OECD GLP 적격 승인을 받은 국내 유일의 최고의 비임상 CRO로서 또한 신물질 개발의 선도기업으로서 책임과 역할을 확고히 하겠습니다. 또한 작년에 90% 증대된 시설확충을 기반으로 화학물질시장의 적극적인 공략을 통하여 올해에도 작년 대비 괄목할만한 매출신장과 영업이익을 반드시 실현하겠습니다.

 

둘째, 작년에 확충된 신규시설을 적극 활용하여 화평법의 전면확대, 살생물제법 통과에 따른 살생물질에 대한 시험확대에 대응하여 수생생태 GLP인증을 추가하여 국내 화평법의 시장을 선도하고 일본과 유럽시장에서의 화학물질에 대한 영업을 확대하겠습니다.

 

셋째, 우리의 자회사인 SBB와 일본 SCAS와의 유대강화를 통하여 타 CRO에서 수행이 어려운 고분자 바이오의약품 및 바이오시밀러의 비임상 및 임상분석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확보함으로써 국내 최고의 분석기관으로 위상을 확고히 하겠습니다.

 

넷째, 신물질 개발의 연구과제 성과를 바탕으로 새로운 특허를 출연하고 새로운 적응증에 대한 연구를 확대하여 회사의 가치를 극대화 시키겠습니다.

 

다섯째, 최고의 기술력과 최다의 시험수행 실적을 바탕으로 독보적인 경쟁력을 보유한 세포치료제, 유전자치료제, 면역관문항암제 등에 대한 현재의 기술에 안주하지 않고 보다 새로운 기술을 함양하여 최고의 CRO로서의 역량을 강화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새롭게 급변하는 신약개발의 패러다임에 맞추어 회사의 경쟁력을 결집하겠습니다. 여러분과 회사는 지속적인 변화와 개혁을 통해 함께 성장해야 합니다. 급변하는 신약개발 동향에 맞추어 고객사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새로운 지식과 기술 확보를 통하여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그 바탕에 최상의 생산성을 확보하여 이윤을 극대화 시키겠습니다. 노력하고 변화하고 본인의 경쟁력을 키우고, 회사의 생산성을 높이는 행위에 대해서 적극적인 지원을 하겠습니다.

 

친애하는 바이오톡스텍 주주 및 임직원 여러분 !

 

2019년 새해를 맞이하여 우리 바이오톡스텍은 100세까지 사는 독수리가 되겠습니다. 독수리는 40세가 되면 발톱, 부리, 깃털을 새롭게 만들어 새로운 삶을 시작합니다. 독수리는 절벽꼭대기에서 급강하를 하여 휘어진 부리를 부러트리고 그 자리에 날카로운 새 부리가 돋아나면 새로 생긴 부리로 굽어진 발톱과 더 이상 날 수 없는 깃털들을 뽑는다고 합니다. 새로운 부리로 새로운 바이오톡스텍의 2막을 열어 가겠습니다!!! 하늘의 왕자 독수리처럼 몸을 던지고 뼈를 깎는 개혁과 변화를 통하여 CRO업계의 영원한 승자로서의 자리 매김을 확고히 하겠습니다!!!

 

존경하는 바이오톡스텍 주주 및 임직원 여러분 !

 

새해에도 주주님들의 성원과 격려, 임직원 여러분의 땀과 노력이 헛되지 않도록 매출의 극대화 및 흑자경영 지속의 약속을 지킵시다. 비임상시장의 영원한 승자! 우리는 챔피언입니다.

 

다시 한번 기해년의 새해를 맞이하여 주주님 및 임직원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고 만사형통한 한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19년 기해년 새해아침

 

 

(주) 바이오톡스텍 대표이사 강종구드림

 

 

 

• 첨부파일목록
2019년 신년사.hwp [16896 byte]